문학 & 예술/애송詩 모음

너를 만난 날 부터 그리움이 생겼다 - 용해원

淸山에 2011. 2. 27. 16:25

 

 
 
 
 
 

 
 
 

 

 
 
 
너를 만난 날 부터 그리움이 생겼다
                                                         
용해원
         

     
          
너를 만난
                              
날부터
                              
그리움이 생겼다.
 
.                              
외로움뿐이던 삶에
                              
사랑이란 이름이
                              
따뜻한 시선이
                              
찾아 들어와
                              
마음에 둥지를 틀었다.
.                              
 
나의 눈동자가
                              
너를 향하여
                              
초점을 잡았다.
 
                              
혼자만으론
                              
어이할 수 없었던
                              
고독의 시간들이
                              
사랑을 나누는
                              
시간들이 되었다.
 
                             
너는 내 마음의
                              
유리창을 두드렸다.
 
                              
나는 열고 말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