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 예술/사행시 모음

이 블로그 개설의 이유

淸山에 2009. 8. 1. 13:35
 

   

 

찾아 오신 님들께 ^*

 

세월은 흘러도 변하지 않은 내 심성을 이곳 블로그에 담고 싶은 마음의 소유자입니다.

제 블로그에 저작권에 관한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지 어느 것이든 gasiriitgo@hanmail.net 연락 주십시오 ^*

 

 

이 블로그를 열게 된 이유가 있다.

오래전의 일이지만 야후 사이트에서 사행시를 짓는 창이 있었다.

 

우연히 참가하게 되어 방 분위기를 보고 있노라니 방을 이끄는 한 분이 詩題를 주어

같이한 대부분 참가자들이 사행시를 지어 올리면 모든 분이 그 글 읽어 보고 담소를 나누었다.

옛 선비들이 계곡에 발 담그며 한잔 마시면서 한 수 읊는 그런 풍류 나눔 분위기가 매력이었을까?

 

아무튼 한두번 참여 횟수가 늘면서 어느 시간대에 이르러서는 이 글들 그냥 버리기에 아깝다는 생각에

보이는 모든 사행시들을 담아 보관하게 되어 흐른 세월 이후 지금도 가끔은 그것들 꺼내 읽어 보느라 옛 추억을 더듬는데

이제는 나의 글을 이 블로그에 담아 놓고 아울러 틈틈이 같이한 당시의 詩友님들 글도 올려놓고 싶다.

 

인생 살다 보면 인연으로 다가왔다

어느 시간대에 흔적도 없어 사라지며 이 공간에서 또 만나는 일 없을까!

혹은 같은 생각을 하는 어느 이름 모를 임들께서 자리를

같이하면 이곳 또한 넘치는 행복이지 않겠나요!

 

 

그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