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기타분류 庫

Love is just a dream - Claude Choe

淸山에 2013. 2. 19. 14:49

 

 

 

 

 

 



 

 Claude Choe
Love is just a dream
 
 
 

 

 

클로드 최는 한국이 낳은 아주 뛰어난 뉴에이지
뮤지시언 몇사람 중에 한 사람 입니다.


지금 그는 현재 캐나다 캘커타에 근거지를 두고
작곡자이자 지휘자및 클래식 키타 연주자,그리고
프로듀서로 다양한 음악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가 자랑하는 세계적인 musician 이지요.
그의 음악 세계는 클래식에서부터 팝 그리고
영화음악과 TV 드라마 음악, 또 한편 대중음악과
크로스오버등 다양한 쟝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길이 끝나는 곳에 산이 있었다
산이 끝나는 곳에 길이 있었다
다시 길이 끝나는 곳에 산이 있었다
이 길이 끝나는곳에 네가 있었다
무릎과 무릎 사이에 얼굴을 묻고 울고 있었다
미안하다
너를 사랑해서 미안하다

( 정호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