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기타분류 庫

Mother Of Mine - Donny Osmond

淸山에 2012. 7. 14. 16:03

 

 

 

 

 

Mother Of Mine - Donny Osmond
마더 오브 마인 - 도니 오스몬드

 

 


 

 

Mother of mine!
(마덜 오브 마인)


You gave to me all of my life to do as I please.
(유 개이브 투 미 올 오브 마이 라이프 투 두 에즈 아이 플리즈)


I owe everything I have to you.
(아이 우 에브리띵 아이 헤브 투 유)


Mother, sweet mother of mine!
(마덜 스윗 마덜 오브 마인)


Mother of mine!
(마덜 오브 마인)


You showed me the right way things should be done.
(유 쇼우드 미 더 라이트 웨이 띵 슈드 비 던)


Without your love, where would I be?
(위드아웃 유얼 러브 웨얼 우드 아이 비)


Mother, sweet mother of mine.
(마덜 스윗 마덜 오브 마인)


Mother, you gave me happiness
(마덜 유 개이브 미 해피니스 )


much more than words can say.
(머치 모어 댄 월드 캔 세이)


I pray the Lord
(아이 프레이 더 롤드)


that He may bless you every night and every day.
(댓 히 메이 블레스 유 에브리 나잇트 엔 에브리 데이)


Mother of mine!
(마덜 오브 마인)


Now I am grown. And I can walk straight all on my own.
(나우 아이엠 그로운 엔 아이 캔 워크 스트레잇트 올 온 마이 원)


I'd like to give you what you gave to me.
(아드 라익 투 기브 유 웟 유 개이브 투미)


Mother, sweet mother of mine
(마덜 스잇 마덜 오브 마인)

 

나의 어머니
어머니께서는 내가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해주셨지요
내가 가진 모든 건 어머니의 덕분이에요.
어머니,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나의 어머니
내가 어렸을 적에는 살아가며 해야만 할
올바른 세상 이치를 알려주셨지요.

어머니의 사랑이 없었다면,
제가 어디에 있을 수 있겠어요.
어머니.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어머니는 나에게 말로 표현 할 수 없을 만큼
많은 행복을 주셨어요.

난 신께 어머니를 매일 밤낮으로
축복해 달라고 기도드려요.
나의 어머니..난 이제 자라서 어른이 되었고,
혼자 힘으로 살아갈 수 있어요.

어머니께서 나에게 주신 것들을 돌려 드리고 싶어요.
어머니.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도니 오즈몬드) Donny Osmond 그룹 출신의 음악인 중 가장 성공적인
솔로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음악 커리어를 쌓고 있는 도니 오스몬드.

 

 


Mother of mine / Little Jimmy Osmond

 

 


Mother of mine - 신영옥

 

 

 
Mother of Mine - Paul Mauriat
(폴 모리아, 1925년 3월 4일 ~ 2006년 11월 3일)는 프랑스의 작곡가, 편곡가,
지휘자, 피아니스트, 쳄발로 연주자이다. 이지 리스닝계의 1인자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