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 예술/포토의 순간

마음까지 여신인 탕웨이

淸山에 2014. 7. 7. 20:12

 

 

 

 

마음까지 여신인 탕웨이

 

 

 

탕1.jpg

 

 

 

탕2.jpg

북경에서 열린 산골지역 어린이 돕기 행사에 참여한 여배우 탕웨이가  한 어린이의 그림 선물을 받고 감격해 눈물을 흘렸다. 

이 때문에 행사가 15분 정도 중단되었다고 한다.

탕웨이는 “그 어린이를 직접 만난 적이 없지만, 산골에서 어렵게 지내고 있는 이 어린이들에 비해 나는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 것 같다.

그래서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났다” 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산골지역 아이들을 직접 방문해서 도움을 주고 싶다는 바람을 밝혔다고 한다.

그리고 실제로 행동에 옮긴다.

 

탕3.jpg
탕4.jpg
탕5.jpg
탕6.jpg

브래드 피트 앞에서 도도미 발산하는 탕웨이

탕7.jpg
탕8.jpg
탕9.jpg



탕웨이 만추 촬영 당시 (2011년) 인터뷰 中 

" 나는 눈을 보고 얘기하고 싶다. 김태용 감독님과도 통역없이 대화했다. 나중엔 통역이 알아듣지 못하는 언어가 생길 정도 였다."

" 감정엔 국경이 없다. 언어는 감정에 비하면 힘이 없다. "



탕10.jpg

 

탕1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