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기타분류 庫

Red river valley - Michael Martin Murphey

淸山에 2011. 11. 3. 02:22

 

 

 
 
 
 
 
 
 
 
♤♡가을앤?♤*☆

..만나는 사람마다 따뜻한 눈길을 보내주고 싶다.
..한 사람 한 사람 그 얼굴을 익혀두고 싶다.

..이 가을에 나는 모든 이웃들을 사랑해주고 싶다.
..단 한 사람이라도 서운하게 해서는 안될 것 같다.

..가을은 정말 이상한 계절이다..

향기로운 글 중에서
 
 
 
 
 
˚*。 * ˚* 。* 。 ˚ 。。 。*。˚*。 * ˚* 。*
˚ 。。 * 。˚*。 * ˚* 。* 。 ˚ 。* 。˚*。 * ˚* 。 。*
_ *_♣_卨_♣†__♣_卨_♣†。_ *_♣_卨_♣†__♣
흐르는곡/♬ Red river valley / Michael Martin Murphey